엑셀 업무 관리 양식
기타등등 2017. 7. 16. 23:59 |- 효율적인 업무 관리를 위하여 엑셀 양식을 작성 하였음.
- 하루단위 업무를 나눠서 작성해야함.
- 업무를 작성할 때, 정확히 행동 단위로 작성 해야 끝을 확실히 할 수 있음
※ 구글링을 통해 알게된 최영우 직무 분석 전문가님의 블로그에서 퍼온것을 내 업무에 맞도록 수정 하였습니다.
(http://blog.naver.com/hpc_ceo/220814306116) -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.
'기타등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AND flash ECC 설명 (0) | 2017.07.12 |
---|---|
기울기가 X증가량 분에 Y증가량인 이유 (1) | 2015.03.08 |
typedef struct와 struct의 차이 (0) | 2015.01.08 |